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매거진

유아용 백팩 다 모여!

댓글 0 좋아요 0 쇼핑

아이와 함께 나들이하려면 챙겨야 할 짐이 많다. 앙증맞은 디자인의 유아용 백팩을 마련해 아이 간식이나 장난감 등 간단한 물건을 담아주고 메게 하면 이동하기 편하다. 유아용 백팩은 디자인이 눈에 띄고 미아방지 끈이 달려 있어 바깥 활동 시 아이 안전을 지켜준다.



하늘하늘한 핏의 오렌지컬러 원피스 9만7천원, 까를로타 바르나베 by GBH. 귀여운 토끼 모양 피크닉 가방 3만9천원, 플레이젤로.

Q 유아용 백팩 선택 시 고려하는 점은?
사이즈와 무게 35%
디자인 25%
착용감 13%
가슴 벨트 여부 11%
수납 공간 6%
미아방지 끈 장착 여부 5%
소재 2%
가격 2%
기타 1%

Q 유아용 백팩, 나만의 세탁 노하우는?
처음 세탁할 때 맥주에 한 시간 정도 담갔다 중성세제로 빨면 색이 덜 바래요. - 예린(만 4세) 엄마 김소라
세탁 후 가방이 어느 정도 말랐을 때 수건을 넣어 모양을 잡으면 형태가 변형되지 않아요. - 민우(만 3세) 엄마 박민지
식초와 베이킹소다를 일대일로 섞은 물에 30분 정도 담갔다 칫솔로 살살 문질러 닦으면 때가 잘 빠져요. - 서현(만 3세) 엄마 김봄이
손빨래가 가능한 제품은 세탁망에 넣어 세탁기 울 코스로 돌리면 간편해요. - 승연(만 4세) 엄마 임미애

<맘&앙팡>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유아용 백팩을 사용해본 독자 14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입니다.



1 리틀라이프, 애니멀 캐릭터 토들러 데이색
귀여운 동물 디자인 백팩으로 미아방지 끈이 달려 있어 바깥 활동 시 아이를 컨트롤할 수 있다. 가방 내부에 아이 이름과 주소를 적을 수 있는 칸이 있다. 5만8천원.




2 밀로앤개비, 유아 캐릭터 백팩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를 위한 미아방지 가방. 어깨끈 길이를 조절해 생후 12~48개월 아이가 사용할 수 있다. 동물의 특징을 입체적으로 표현하고 꼬리를 달아 재미를 더했다. 6만2천원.




3 뽀드미엘, 라이트 토들러 백팩
빛 반사 보호필름을 코팅해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 안전을 지켜준다. 미아방지끈을 탈착할 수 있어 걸음마할 때부터 사용할 수 있다. 3만9천원.




4 피엘라벤, 칸켄 미니
스웨덴어로 ‘북극여우’를 뜻하는 ‘피엘라벤’은 친환경적인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인다. 칸켄은 클래식 디자인 배낭으로 소재가 가볍고, 컬러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8만9천원.




5 파니앤알렉산더 by 다락룸, 프린티드 사첼
클래식한 사첼백에 귀여운 동물 모양이 프린트된 백팩. 톤다운 된 그린컬러의 세련된 색감이 돋보인다. 가방 뒤쪽에 이름표를 넣을 수있는 주머니가 있다. 9만원.




6 뮤이, 이니셜 키즈 백팩
아이 이니셜을 자수로 새길 수 있는 유아용 백팩. 도톰한 캔버스 원단으로 제작해 가방 속에 물건이 없어도 모양이 잡힌다. 2만3천원.




7 킨더스펠, 버블 백팩
동그란 모양의 유아용 백팩으로 토이론 충전재를 사용해 외부 충격에 강하다. 방수 소재로 제작해 오염을 방지하고, 세척하기 편하다. 미아방지 끈을 별도로 구입할 수 있다. 5만5천원.




8 와일드캠퍼, 유아 가방
삼둥이 가방으로 유명한 캠핑 가방으로 유럽 감성을 녹여낸 디자인이 돋보인다.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방 하단에 피크닉 담요를 부착할 수 있다. 3만6천원.




1 캐스키드슨, 발레리나 로즈 미니 륙색 파우더 핑크
캐스키드슨의 꽃무늬 패턴 사이 사이에 춤추는 발레리나의 모습이 프린트되어 있다. 가방 등 쪽에 아이 이름을 쓸 수 있는 네임 태그가 있다. 4만3천8백원.




2 핑크라이닝, 미니 백팩
가벼운 면 소재에 EVA 코팅 처리해 오염에 강하고 물티슈로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다. 핑크라이닝 캐릭터를 자수로 수놓아 고급스럽다. 3만9천원.




3 키플링, 패스트
원숭이 얼굴을 형상화한 어린이 백팩. 가방이 흔들릴 때마다 눈알이 움직인다. 원숭이 입 모양의 포켓에 소지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11만5천원.




4 마뉴엘라, 백팩
코듀로이 원단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가볍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선명한 색감이 아이 상상력과 감성을 키워준다. 6만5천원.




5 데글링고스, 유아 백팩

재미있는 동물 캐릭터와 선명한 색감이 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해 가볍고 금속 장식과 지퍼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5만9천원.




6 섀르반, 부엉이 백팩
부엉이의 커다란 눈동자가 포인트인 유아용 백팩. 어깨끈과 등판을 푹신한 메시 소재로 제작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7만8천원.




7 베쏭쥬쥬, 유아 백팩

등판을 착용감이 뛰어난 메시 소재로 제작해 아이 허리와 어깨를 보호해준다. 가방 측면에도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오픈 포켓이 있다. 3만8천원.




8 도톰, 베이비 보랭가방

겉감은 무게가 가벼운 나일론 소재, 손잡이와 지퍼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했다. 아이 이니셜을 자수로 수놓을 수 있고, 폰트도 선택 가능하다. 가방 측면에 고리가 있어 어깨끈을 달면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4만6천원.




1 마커스앤마커스, 유아 백팩
보온·보랭 충전재를 내장해 아이 도시락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다. 어깨끈에 도톰한 보강재를 덧대 무게 부담을 줄였다. 3만2천원.




2 밀크앤소다, 몬스터 백팩
패션 패밀리 룩을 선보이는 호주 브랜드 밀크앤소다에서 선보인 유아용 백팩이다. 톤 다운된 색감과 몬스터 얼굴 디자인이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 좋다. 14만4천원.




3 소영, 토들러 런치박스
리넨 소재에 EVA 코팅 처리해 오염에 강하고, 세척이 편하다. 셀 소재 보온ᆞ보랭 주머니가 있어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4만5천원.




4 우트베이비, 나잡아봐라 가방
미아방지 끈과 어깨 흘러내림 방지 끈을 부착했다. ‘나잡아봐라’라는 글씨를 새겨놓아 멀리서도 눈에 띈다. 2만7천5백원.




5 포브, 샤이 베이비백 상어
상어를 형상화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지느러미를 스티치 장식으로 강조했다. 가방 내부까지 상어 입처럼 표현한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6만9천원.




6 플레이젤로, 피크닉백
귀여운 토끼 모양 피크닉 가방으로 세계적인 디자인상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팬톤 컬러를 모티프로 제작해 컬러가 다양하다. 3만9천원.




7 스킵합, 애니멀 런치백
깜찍한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런치백. 내부를 보온 처리해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별도의 포켓이 있어 수납공간을 분리할 수 있다. 3만2천원.




8 뉴발란스, 보스톤테리어 미니미 백팩
어두운 곳에서 빛나는 특수 라벨을 로고에 적용했다. 가슴 벨트가 있어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고, 미아방지끈이 아이와 편안한 외출을 도와준다. 3만9천원.



모델 이네스(생후 21개월) 사진 송상섭 진행 위현아 기자

2017년 5월호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