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다반사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맘&앙팡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No1. 육아잡지로서 한결같은 철학으로 20주년을 걸어온 맘&앙팡에게 큰 박수로 응원을 하고 싶습니다.
20주년! 새로운 출발선에서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는 설레임 가득한 20살의 맘&앙팡을 상상해봅니다.
그리고, 저의 20살 시절을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실수도 많았지만, 청춘의 열정으로 도전이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맘&앙팡에게도 이번 20주년이 풋풋한 설렘을 다시 느끼며, 더 멋지게 도전할 수 있는 시간이길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맘&앙팡을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늘 응원하며 함께하는 독자가 되겠습니다.
To me, you´re perfrct!!!
♥맘&앙팡은 제2의 친정엄마♥
1년 365일 늘 곁에서 육아의 고민, 육아 이야기 그리고 다양한 궁금증을 함께 풀어갈 수 있는 든든한 지원군 맘&앙팡!은
대한민국 육아맘들에게 영원한 제2의 친정엄마입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항상,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서로 격려할 수 있는 멋진 맘&앙팡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맘&앙팡 3행시로 20주년 선물을 소소하게 담아봅니다♥
[맘]&앙팡의 20주년을 격하게 축하드리며, 200주년을 향해 함께 달려나가요!
[앙]꼬없는 찐빵처럼, 맘&앙팡이 없다면 육아의 길은 한치 앞도 보이지 않아요!
[팡]팡! 폭죽을 쏘아올리며, 멀리서나마 맘&앙팡의 20살 생일을 함께해요!
♥세계각국에서 맘&앙팡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하는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Congratulations!
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恭喜!
Gratulerer!
Tillykke!
Comhghairdeas!
Gratulálok!
Onneksi olkoon!
Félicit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