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공지 이하연 김치클래스에 초대합니다! 2007.10.30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한결같은 장인정신을 담는다
이하연의 봉우리 찬·김치

어머니가 차린 밥상에는 진한 손맛이 담겨 있다. 김치연구가 이하연 사장의 ‘봉우리 찬·김치’는 내 가족의 밥상을 차려내는 한결같은 어머니의 정성과 닮아 있다. 재료 손질부터 전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핸드메이드 김치로 기계의 힘을 빌려 담가 짧은 기간에 숙성시켜 맛을 내는 김치에서는 느낄 수 없는 깊은 맛과 고유의 향, 정갈한 모양새가 있다. 봉우리 찬·김치는 친환경 김치로도 유명하다. 친환경으로 재배한 무와 배추 등의 원재료와 미나리, 갓, 쪽파 등의 부재료, 젓갈과 소금 등 김치를 담그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은 이하연 사장이 산지를 직접 돌며 엄선해 고르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간다. 봉우리 찬·김치는 가족의 입맛에 맞게 맞춤 주문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주문 전 상담을 통해 염도, 산도, 맵기 정도, 젓갈의 종류, 포장·배달 형태 등을 결정해 그에 맞게 김치를 담가 배달해준다. 뿐만 아니라 좀더 색다른 김치를 먹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젓갈 없이 담그는 죽염김치,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홍어김치와 멍게김치, 구수한 풋고추 밴댕이젓김치, 색이 고운 파프리카 백김치와 맨드라미 백김치 등은 김치연구가라는 명성에 걸맞은 봉우리 찬·김치만의 특별 메뉴다.

김치클래스에 독자 30명을 초대합니다
봉우리 찬·김치의 대표이자 김치연구가인 이하연 씨가 운영하는 <이하연의 봉우리 찬·김치>에서 <&앙팡> 독자들을 위한 김치 클래스를 개최합니다. 계절에 맞는 감칠맛 나는 김치를 담그는 방법을 이하연 씨가 직접 강의합니다. 김치 담그기가 어려웠던 분, 한 번도 김치를 담궈본 적없어 방법을 모르는 분, 이하연 사장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클래스는 총 2회에 걸쳐 총 30명의 독자를 초대할 예정입니다. <이하연의 봉우리 찬·김치교실>에 참가하고 싶은 독자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 클래스 일정 : 1차(10명) 11월 13일 오후 2시 | 2차(20명) 12월 11일 오후 2시
- 응모 마감 : 1차 마감 11월 10일 | 2차 마감 12월 5일
- 응모 방법
참여하고 싶은 클래스의 날짜, 이름, 나이, 신청 동기, 결혼 연차, 가족사항, 전화번호(집, 휴대전화번호 모두), 주소, 디자인하우스 웹아이디를 적어 이메일(
ces0704@design.co.kr)로 응모해 주세요. 당첨자는 개별 연락드립니다.
* 강의 안내 및 문의 02-567-8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