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예술에 대한 욕망과 예술의 정형성에 대해 새롭게 조명하고자 기획된 <춘계예술대전>. 코리아나미술관의 10번째 기획전으로 3백95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다양한 작품의 세계를 보여준다.‘제1회 인터내셔널 영 아티스트 춘계예술대전’에 모인 1천여 점의 작품은 각각의 예술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공간 전체를 하나의 거대한 작품으로 승화시켰다.
공모전 당선작으로 구성된 ‘살롱전’, 낙선작으로 구성된 ‘낙선전’, 지명 작가들이 활약한 ‘설치전’, 비디오 아트를 상영하는 ‘게릴라 영상회’, 작가와 관객이 함께하는 토론회와 워크숍 등으로 구성되며, 설치미술에서 디자인 건축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최정화 작가가 아트디렉팅을 맡아 그 자체로도 훌륭한 볼거리다. 20주년을 맞은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련된 이미지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전시로 신진.기성 작가를 막론하고 표현하고 참여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었다는 점에서 또 다른 의미를 지닌다.
4월 11일~6월 8일(휴관일 없음) 어른 3천원, 아이 2천원 | 02-547-9177
독자 100명을 초대합니다
관람을 원하는 독자는 이름, 맘&앙팡 웹아이디, 전화번호, 아이 연령, 주소를 적어 5월 10일까지 이메일(momnenfant7@naver. com)로 응모해주세요. 추첨하여 25명을 선정, 무료 초대권을 4장씩 드립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