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ction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크림!!
겨울에 입술이 자주 트는 분들은 많이들 알고 계시던데.. 혹시 .. 비판톨 립크림 들어본적 있으신지 모르겠다.
립밤계의 최고봉 중 하나랄까..
끝내주는 보습력으로 겨울이면 입 양 옆이 튿어지는 친구들 파우치 속에, 주머니 속에, 차 안에 하나씩 하나씩 쟁여놓고
모습을 보이던 비판톨 립크림이 있었는데... 요 비판톨 립크림으로 유명한 바이엘에서 신생아 피부보호용으로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이 새로 나왔다고 했다.
패키징은 군더더기 없이 뭔가 약효가 퐉퐉 있을것만 같은 믿음직스러운 외형.
한손에 쏙 들어오는게 일반적인 핸드크림이랑 비슷한 사이즈정도 된다. 갖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은 딱 좋은 사이즈)
뒷면을 보니 내 마음을 훑고 들어오는 문구가 하나 있다.
"신생아의 피부는 매우 연약합니다."
아아아 맞아요 맞아 ㅠㅠ 어찌나 연약한지.. 물티슈로 엉덩이를 좀 세차게 닦아주면 금새 빨~갛게 변하질 않나..
밤에 통잠자느라고 기저귀 한번 못갈아주다가 아침에 갈아주려고 보면 축축해진 엉덩이로 변하질 않나...ㅠㅠ...
그런 신생아 피부를 보호, 보습시켜주는 크림이 바로 요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이란다.
특히 기저귀로 인해 무르기 쉬운 엉덩이부분을 집중 케어해줄 수 있을것 같은 느낌!!!
먼저 하얀 크림이 몽글~하게 발라지는데 우선 향은 없다.
올리브오일과 메도우폼씨 오일, 쉐어버터 등 천연오일 성분도 들어가고 해서
뭔가 좀 천연오일이나 쉐어버터 특유의 텁텁한 냄새가 날것 같았는데 이게 왠일. 전혀 향이 없다.
그래서, 더 좋다.
나처럼 엉덩이 보호용 크림을 목적으로 두고 사용하려는데 향이 진하게 나면 나같은 초보맘은
끙아냄새나 쉬야냄새가 그 향에 가려져서 아기가 볼 일을 봤는지 안봤는지 아리송 할 때가 있다.
크림 제형은 약간 되직한게 어느정도 무게감이 있는 텍스춰다.
발림도 살짝 도톰하게 발라지는 느낌이랄까...
쉐어버터가 들어갔다고 해서 얼쓰XX제품마냥 끈적끈적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의외로 끈적이는 느낌이 거의 없다시피하고 오히려 글자 그대로 얇은 피부보호막이 생긴 느낌이 든다.
손 가운데를 기준으로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 오른쪽은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크림을 바른 손이다.
내가 이 크림을 테스트해보는 목적은 우리 아가의 엉덩이 보호가 제 1의 목적.
우리 아이는 여자아이라 밤사이에는 엉덩이로 소변이 전~부 모인다.
모인다고 표현하니 이상하지만, 정말 "모인다"라고 쓸 만큼 엉덩이쪽으로만 모든 소변이 쏠려있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크림을 바른 손에 소변을 대신해 물을 뿌려보았다.
짠~~ 오렌지선 오른쪽으로 보이시나요~~~
크림을 바르지 않은 왼쪽은 물이 지저분하게 남아있고, 크림을 바른 오른쪽은 물방울이 서로 방울방울져서 뭉쳐있다.
왼쪽의 수분은 분명 오래지 않아 내 피부로 지분지분하게 스며들텐데,
오른쪽의 수분은 크림이 마치 보호장벽으로 코팅해준듯 피부로 스며들지 않고 서로 방울져있다가 저 상태로 또르르 흘러버렸다.
아마, 우리 아이가 밤에 쉬야를 한다면 밤새 저런 상황일텐데..라는 생각에
당장 오늘밤부터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을 발라줘야겠다는 생각이 불끈불끈!!!!!!!
전체적인 평가를 하자면...
비판톨 크림은 확실히 프로텍션이라는 이름이 부족하지지 않을 정도로 피부에 확실한 보호장벽을 만들어주는 느낌이다.
이번 포스팅을 위해 내 손에 직접 테스팅 해보면서도 몇번이나 우와~우와~~하고 탄성을 질렀는지 모르겠다.
발림성도 부드럽고, 오일리한 느낌은 딱 질색인데 그런 느낌 전혀 없이 보습, 보호되는 느낌이 강해서
기저귀때문에 짓무르기 쉬운 아기 엉덩이에도 딱이지만
집안일에 손에 물 마를 새 없는 주부 손에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 정도였다.
아마 실제로도.. 내일부터 아기 엉덩이에 발라주면서 내 손에도 한번씩 펴바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드는 크림이다.
글자 그대로 Extra Protection 이라는 이름이 딱!! 어울리는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
올 여름, 우리 아이의 뽀송뽀송 엉덩이를 부탁하겠소~~~
***********************
좀더 자세한 포스팅은 http://lovelysemei.blog.me/220410496967 에서 보실 수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 포스팅은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