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필요한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박스
여름철, 습하고 덥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지만
우리 아이들은 거기에 기저귀까지 차고 있어야 하니 여린 살이 많이 고통 받죠.
발진과 땀띠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 꼭 필요한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팸퍼스로 아이들을 여름으로부터 지켜줄 수 있답니다.
먼저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소형팩입니다.
여름 휴가나 명절때에 이 한 팩 딱 챙기면 여타 다른 가방 없이 간편하게 외출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강추드립니다.
좀 더 쉬운 비교를 위해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하기* 제품과 비교해봤는데요.
동일한 신생아용임에도 불구하고 팸퍼스 제품(거북이 일러스트)이 잡아주는 허리면이 좀 더 넓고 쉽게 펴져서
아이가 움직이더라도 신속하게, 아이가 짜증내더라도 더 빠르고 편하게 부착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세서미스트리트 친구들이 그려진 건 2단계 제품으로 박스형 제품입니다.
귀여운 일러스트는 우리 아가를 더욱 사랑스럽게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있네요.
이 제품 역시 허리 부착 부분이 2중으로 되어 있어서 바닥에서 기고 구르고 움직임이 많은 아이까지도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베이비 파우더향이 솔솔 나면서 땀띠 걱정까지도 사라질 것 같은 것은 기분일까요??
사실 육아 전에는 여름에 사용하는 기저귀가 따로 있을 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이 제품 만나면서 신세계를 봤답니다.
통기성도 좋고 아기 피부가 늘 보송보송하니 별도로 파우더 케어 없이도 건강하게 키울 수 있어서 걱정없답니다.
이제 곧 시작되는 무더위와 장마에 우리 아기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