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 추천] 프로스틴 킵 마이베이비 사용 후기
신생아 때 태열로 몇달이나 고생했던 아들이 최근 또 날이 따뜻해지면서 땀이 많이 흘리는 탓에 땀띠가 나고, 불그스름하게 피부가 올라 왔어요 ㅠ_-
매일 씻기고, 보습을 잘해주었는데도 기존에 사용하던 바스와 로션이 효과가 없길래 인터넷 후기를 통해 이제품 저제품 알아보다가, 맘&앙팡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 반신반의 하며 프로스틴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전 아기제품으로 프로스틴을 적극 추천합니다. 또한 제품을 다 사용하면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프로스틴의 장점이자 추천하는 이유는
- 샴푸&바스의 경우
1. 거품을 내어 아기 머리를 감기고 몸을 씻기면 제품의 미끄러움이 남지 않고 깨끗하게 씻겼습니다.
2. 향이 은은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3. 씻기만 했는데도 아이 피부가 씻기 전보다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4. 100% 무방부제 제품이여서 냉장보관을 하지 않으면 변질이 되는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 하였습니다.
- 로션의 경우
1. 바르고 나면 피부에 찐덕거림이 적고, 빠르게 스며들었습니다.
2. 향이 강하지 않아서 아이에게 발라 줄 때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3.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하는 제품이여서 아이의 붏게 올라온 피부에 진정효과도 함께주었습니다.
4. 확실히 바른 후에 아기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 지속 되었습니다.
8일부터 사용하여 정확히 일주일 정도 지나고 나니 아기의 땀띠는 사라졌고, 다시 전처럼 깨끗해 졌습니다.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제품과 비교해 보면 바르고 난 후, 보습의 지속력이 길어 촉촉함이 좋았습니다.
냉장보관하여 8주 이내 사용을 권장한다고 되어있는데 .. 매일 아가 온몸에 바르고, 틈틈히 얼굴에 발라주다보니 금방 사용할 것 같아요!
사용 후 아들에게 효과를 본 만큼 저는 샴푸&바스나 로션을 어떤 제품 사용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려고 노력하는 만큼, 몸에 바르는 것도 좋은 제품만 사용해야 겠어요!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아!!!!! 샴푸&바스 사용하실때 주의사항 있더라구요!!
펌프를 꾸욱 누르면 너무 많이 나와요 ...ㅠ_- 아직 아기는 머리카락도 많이 없고..몸집도 작은데.. 아까워요 ...ㅠㅠ
펌프누르실때 살짝 필요한 만큼만 강약조절해 눌러 사용하시기 바래요!!^^
*(주)LG생활건강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단으로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