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매거진

따뜻한 호텔 수영장 여행

댓글 0 좋아요 0 놀이여행

‘봄님’이 오실 날은 요원한데, 떠나고 싶은 마음을 더는 붙잡아두기 어렵다.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하기는 불편하지만 여행 기분은 내고 싶다면 따뜻한 수영장이 있는 호텔로 떠나자.


쌀쌀해도 문제없는 루프톱 야외 수영장,
✎ 켄싱턴 제주



제주의 푸른 바다와 자연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루프톱 수영장으로 이름을 알린 켄싱턴 제주.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두 곳에 사계절 온수을 운영한다. 루프톱은 성인 전용이어서 아이들은 이용할 수 없지만, 가든풀에 수심 60cm 유아풀, 수심 1.2m 실외 수영장, 7m 길이 자쿠지, 월풀, 물속 선베드 등 가족을 위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 ‘포인트 키즈 윈터’ 패키지 핑크·네이비·브라운 중 아이가 좋아하는 컬러로 꾸민 키즈룸에서 묵을 수 있다.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고, 포인포 키즈 클럽, 키즈 퍼즐 놀이,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중 한 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이며, 포인포 키즈룸 1박, 조식 또는 브런치가 포함된다. 2월 17일까지. 41만원부터.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문의 1855-0202, www.kensingtonjeju.com


비행기도 구경하고 물놀이도 합니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아이가 비행기나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고려할 만하다. 해외여행 가듯 인천공항으로 가다 보면 공항에서 3분 거리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있다. 25m·20m 길이의 실내 수영장 2개와 사계절 따뜻한 15m 길이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 등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어른 모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전면 개폐식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자연 채광 아래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유리창을 통해 바깥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 새 학기를 맞기 전, 방학의 끝을 잡고 싶어 하는 아이에게 안성맞춤이다.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장면을 볼 수 있고, 예약하면 객실 내에 어린이 텐트를 설치해준다.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예약 당일 객실 가격의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208 문의 032-745-1000, incheon.grand.hyatt.kr


호화로운 수영장에서 건진 ‘인생 사진’,
✎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서울 도심에 자리한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샹들리에 드리워진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과 실내 장식 덕분에 대저택 수영장을 연상시킨다. 메인 풀은 길이 25m, 폭 3.4m 2개 레인으로 나뉘고, 수심이 낮고 물이 따뜻한 유아풀과 월풀도 마련되어 있다. 규모가 크지 않지만 붐비지 않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때문에 찾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대디 쿨, 마미 시크’ 패키지 아이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가족 패키지다. 어린이 VIP를 위한 키즈 가운, 젖병 소독기 등 아이 용품도 무료로 빌려준다. 디럭스 룸 1박,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되며, 고메 기프트 박스를 비롯한 선물도 제공한다. 2월 28일까지, 34만원부터.

주소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279 문의 02-2276-3366, www.jwmarriottddm.com


아이들에게 언제나 열려 있어요,
✎ 메이필드 호텔



도심 속 자연 공간을 구현하는 메이필드 호텔은 수심 80m의 유아 전용풀의 온도를 28~29℃로 유지한다. 따뜻한 물놀이뿐 아니라 돌고래 슬라이딩도 사계절 운영하기 때문에 아이 이용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인공 해수와 활성탄 필터 순환 방식으로 수질을 관리한다. 미리 준비해가면 유아풀에서 튜브를 사용할 수 있다. 방수 기저귀는 판매한다.

★ ‘36.5℃’ 겨울 패키지 실내 수영장과 키즈클럽에서 마음껏 놀 수 있을뿐 아니라 포근한 담요와 북 램프도 제공한다. 수피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포함. 2월 28일까지. 23만원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인테리어 소품을 만드는 ‘원데이 위빙 클래스’가 열린다. 패키지 이용객도 사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3만원.

주소 서울시 강서구 방화대로 94 문의 02-2660-9000, www.mayfield.co.kr


섬세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이와의 여행은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이용하면 서울 도심에서 럭셔리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의 메인풀 옆에 수심 0.5m의 유아풀과 버블베드가 있는 바이탈리티 풀이 있다. 유아풀 바닥에 반짝이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거워 한다. 튜브는 사용할 수 없지만 암튜브, 수모를 무료로 빌려준다.

★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 객실에 들어서면 통창에 쓰인 아이를 환영하는 감사 문구가 먼저 반긴다. 아기 침대,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턱받이, 어린이용 헤어 및 보디워시, 크림 비누, 욕실용 스텝 스툴, 어린이용 변기 커버, 어린이용 목욕가운과 슬리퍼, 치약과 칫솔 등 아이 나이에 맞는 전용 물품부터 간식, 핸드북 등을 제공한다. 핸드북에는 아이들이 즐길 만
한 액티비티를 담아두었는데, 지정 호텔리어에게 도장을 모두 받으면 특별 선물도 준다. 객실 1박과 2인 조식, 어린이 물품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2월 28일까지. 38만5천원, 엑스트라 베드 무료 추가.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문의 02-6388-5000, www.fourseasons.com/seoul


언제 가도 즐거워,
✎ 롤링힐스호텔



거대한 그물을 공중에 매단 에어포켓과 아이용 클라이밍, 미끄럼틀과 볼풀 등 어린이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 많이 찾는다. 이미 이름을 날리고 있는 키즈존뿐 아니라 통유리창으로 자연 채광이 들어와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내 수영장도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다. 사계절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며, 첫 번째 레인에는 수위조절판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구명조끼나 킥판도 무료로 쓸 수 있으며, 방수 기저귀를 미처 준비하지 못했다면 프런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윈터 위켄드’ 패키지 토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스탠더드 룸 1박, 2인 조식, 실내 수영장 이용은 물론이고 허브 비누 만들기나 꽃목걸이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을 제공한다. 24만원.

주소 경기 화성시 시청로 290 문의 031-369-7700, www.rollinghills.co.kr


푸른 바다를 보며 즐기는 온수풀,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야외 물놀이를 하기에는 이른 기온이라고 물놀이를 포기한다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의 재미 하나를 포기하는 셈이다. 해비치 호텔 야외 수영장은 히팅 펌프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한다. 바람이 차갑게 느껴진다면 실내 수영장을 이용해보자. 20m 길이, 1.2m 깊이의 수영장 외에 유아풀과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다. 호텔 투숙객은 무료 입장, 리조트 투숙객은 1인 1만원의 이용료를 내야 한다.

★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 ‘모루’에 어린이 전용 체크인을 마련해두고, 웰컴 드링크, 어린이용 샤워 키트, 도서와 만들기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아이들이 지정된 장소에 찾아가서 도장을 받아 오면 선물을 주는 키즈 패스포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객실 1박,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 포함. 6월 30일까지. 26만원부터.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문의 064-780-8530, www.haevichi.com


자료제공 그랜드 하얏트 인천, 롤링힐스호텔, 메이필드호텔, 켄싱턴제주, 포시즌스 호텔 서울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한미영 기자

2017년 2월호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