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매거진

사랑하는 마음을 라벨링 하세요

댓글 0 좋아요 1 쇼핑

감사의 마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안부를 챙길 일이 많은 5월이다. 아이에게, 부모님에게, 선생님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메시지를 라벨링해 마음을 전해보자.



엡손 라벨 프린터


여러 가지 테이프에 다채로운 문자와 기호, 숫자, 이모티콘 등으로 개성 있는 라벨을 만들 수 있는 프린터로 프린터 본체, 테이프 카트리지, 사용설명서, 건전지로 구성된다. 7만9천원.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라벨 프린터는 꼭 하나 있으면 요긴한 효자 아이템 중 하나다. 아이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놀이기관 등에 다니기 시작하면 아이 물건에 이름 라벨을 붙여주는 것은 기본이고, 아이 장난감 박스나 옷 정리함, 기타 수납 박스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엡손 라벨 프린터’는 단순한 이름 라벨을 주문하고 싶지 않은 엄마 마음을 잘 읽은 제품이다. 컬러 테이프 위에 다채로운 문자와 기호, 캐릭터, 숫자, 일러스트 등을 입력해 세상에 하나뿐인 개성 있는 라벨을 만들어 붙여줄 수 있어서다. 손수건이나 옷과 같은 패브릭 원단에도 접착할 수 있는 특수한 다림질 테이프도 지원한다. 엡손 라벨 프린터는 단순히 이름 라벨 작업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더 특별하다. 리본 테이프를 끼워 기념일이나 선물 포장에 어울리는 리본 라벨을 만들 수 있고, 메시지를 길게 담아 프린트할 수 있다. 사진첩이나 추억이 되는 기념품에 문구를 남기기에도 좋다. 기념일이 많아 선물이나 인사할 일이 많은 5월, 활용도 높은 엡손 라벨 프린터로 마음을 전해봐도 좋겠다.


스마트한 라벨 프린터 포인트 4

1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상단에 위치한 액정 LCD를 통해 입력한 텍스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2 실용적인 5가지 폰트
영문 4개, 한글 1개의 폰트가 내장되어 있고, 다양한 테두리 이미지를 사용해 개성 있고 귀여운 라벨을 만들 수 있다.

3 간편한 인쇄 방향 조정
‘인쇄 방향’ 버튼을 사용해 원터치로 인쇄 방향을 전환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가로글 세로글 쓰기를 선택하고 출력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4 다양한 종류의 테이프 지원
4~18mm까지 다양한 크기와 색상이 있으며, 리락쿠마 무늬 테이프, 데커레이션용으로 사용하는 마스킹 테이프, 선물 포장에 활용할 수 있는 리본 테이프, 아이 옷에 부착할 수 있는 다림질용 테이프 등 종류가 다양해 용도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문의 엡손 www.epson.co.kr 사진 이지아 

2017년 5월호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