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공지 [임신부 모델 응모] 2009년 5월의 모델 이윤아씨! 2009.04.28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뱃속 아이와 함께 떠날 새로운 여행을 꿈꾸다

저는 올해로 9년째 항공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승무원입니다. 대학 선배인 남편과 연애 끝에 작년에 결혼했고 결혼한 지 6개월 만에 뱃속에 사랑스러운 아기가 생겼습니다.
지금은 휴직하고 집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지요. 여행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저는 임신중에도 가족들과 발리나 제주도 등지로 종종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문득 아기가 태어나면 함께 가보고 싶은 곳이 생겼습니다. 승무원이라는 직업 덕택에 세계 각국을 많이 돌아다니지만 아직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곳, 바로 뉴칼레도니아입니다.
멋진 바다와 눈부신 모래사장이 펼쳐진 그곳. 뱃속에 자라고 있는 아기가 태어나 어느 정도 자라면 뉴칼레도니아에 꼭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임신 7개월 이윤아 씨와의 미니 인터뷰
어느 산부인과에 다니나요? 삼성제일병원
분만은 어떻게 할 예정인가요? 자연분만
딸, 아들 중 원하는 성별은? 딸 키우기 무서운 세상이라 든든한 아들이면 좋겠어요.
배냇이름은 무엇인가요? 피로를 회복하고 기력을 보충해주는 영양제 이름을 따서 ‘우루’
태교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베스트셀러 소설책 읽기
엄마가 되었음을 실감할 때는 언제인가요? 아직은 엄마가 된다는 게 실감 나지 않아요.
가장 많이 먹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저는 입덧을 안 하고 대신 남편이 신 과일과 딸기를 많이 먹었어요.
가장 관심 있는 브랜드는? 스토케
출산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이 있다면? 스토케의 유모차
아기를 낳고 남편에게 가장 듣고 싶은 말은? “아기도 좋지만 역시 우리 마누라가 최고야.” 

임신부 모델에 응모하세요
행복한 임신,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임신부를 찾습니다. 임신 7개월 이후 임신부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임신부는 최근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이름, 임신 주수, 연락처, 주소와 함께 이메일(mk8200@design.co.kr)로 보내주세요. 매달 한 분을 선정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아가방의 안전하고 휴대가 간편한 유럽형 펠로 유모차를 선물로 드립니다.


제품 관련 문의 02-547-1430
www.agab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