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라면 빠뜨리지 말아야 할 행사, 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MOM&BABY EXPO 2010/SPRING)가 오는 2월 18~2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는 국내외 유아용품을 한눈에 비교해보면서 실용적인 육아정보와 유아교육 최신 트렌드까지 알 수 있는 행사. 이번 박람회에는 총 1백5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의류▪목욕▪위생 등 각종 육아용품부터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제품, 영▪유아용 침대 및 가구, 임산부의 산전후를 위한 건강&스킨케어 제품, 체세포 복제를 통해 아이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대혈, 각종 육아보험, 베이비 스튜디오, 차별화된 조기교육 교재와 교육 프로그램, 각종 편의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임신부와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수유실, 놀이방 등의 휴게시설은 물론,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를 마련해 어린아이를 데리고 가도 편안한 마음으로 둘러볼 수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에서 신청하면 무료 관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할 수 있다. 박람회 2주 전에 정확한 참가 업체 리스트와 업체들의 부스 배치를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상품이나 업체가 있다면 미리 인터넷으로 확인할 것.
2월 18~21일|일산 킨텍스|5천원(취학 전 아이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