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유는 모델 스타일~ 깨알 같은 주근깨를 잔뜩 그려 넣은 하얀 얼굴이 어쩌면 이렇게 귀여울까. 잡지 촬영은 처음인지 낯을 많이 가렸던 아이는 ‘뽀로로’와의 전화 통화에 기분이 좋아졌는지 자기가 할 수 있는 온갖 예쁜 짓을 전부 보여주었다. 에디터의 포즈와 미소까지 똑같이 흉내 내던 지유, 앞으로 자주 만나게 될 것 같다.
제품협조 자카디(02-3444-6645), 퓨쳐퍼펙트(070-4226-0331) 패션 스타일링 유민희 모델 이지유(만 2세) 리터칭 성제현(tenvisual) 사진 TAEWOO(INCSTUDIO), 어시스트 한온유 진행 배주현 기자, 어시스트 우수정
|
122 <맘&앙팡> 육아 솔루션 태아부터 3세까지 뇌 발달이 평생을 좌우한다 우리 아이가 똑똑하고, 남을 잘 배려하고, 창의력이 높은 아이로 자라길 바란다면 이번 두뇌 발달 기사를 꼼꼼히 살펴보자. 그리고 명심하자.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좋은 두뇌를 가진 아이로 키울 수 있는 시간은 영영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224 숲체험 프로젝트 나무에서 배우고 흙에서 자란다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숲이 사라질수록 자연을 접할 기회는 점점 줄어든다. 사계절이 바뀌는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아는 아이로 자라게 해주고 싶다면 당장 숲으로 가자.
008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램프의 요정의 요구 사항 040 smart mom_ pregnancy 소리 없는 공포, 전자파를 차단하라 042 smart mom_ pregnancy 쭈글쭈글, 얼룩덜룩, 내 피부 어떻게 된 거지? 044 smart mom_ 0~3months 공짜 육아용품, 어디까지 받을 수 있을까? 048 smart mom_ 3~12months 홍삼 스캔들 050 smart mom_ 24~36months 밥도둑이 된 참치캔! 052 smart mom_ mom & daddy 세상에 이런 일이! 054 smart mom_ mom & daddy 추석 음식, 칼로리를 줄일 것!
150 현명한 엄마를 위한 육아 노하우 평생을 책임질 수 없다면 아이 기부터 살려라 자신감은 세상을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다. 아이가 평생 행복하려면 아이의 기를 세우는 교육이 필요하다. 기를 살리기 위해서는 특별한 것이 필요 없다. 아이의 행동을 칭찬하고 따뜻한 말 한마디가 아이의 기를 살려준다.
072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독자들이 보내온 연령별 육아 Q&A 098 예비 아빠의 아내 돌보기 임신한 아내를 위해 사랑의 마사지를 시작했다 102 초보맘을 위한 육아 가이드 엄마, 내 마음을 읽어주세요 110 스토리텔링 육아법 이야기꾼 엄마가 아이의 생각을 키운다 114 EBS 다큐 프라임 김광호 PD가 말한다 전통육아가 뜨는 이유 158 초간단 놀이법 빛과 그림자 놀이 24 162 떼어 쓰는 생생 정보 아이 독립 선언문 240 제철 재료 아이 밥상 ⑪ 사과 & 배 이유식 246 창의력 쑥쑥 요리놀이 아이랑 같이 요리해 볼까? 252 엄마가 만든 아이 육아용품 삐뚤빼뚤~못생겨도 좋아!
166 패션 트렌드 Oh, my sweet fall! 무더위가 채 가시지 않았지만 서늘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니트 스웨터다. 청키한 짜임, 와일드한 패턴, 슈퍼 빅 사이즈 그리고 편안한 셰이프에 포근한 감촉이 더해졌다. 가을이 기다려질 만큼 매력적인 룩에 빠져보자.
174 패션노하우 PRINCE&PRINCESS
032 mom’s pick 찬바람이 불면 034 mom’s pick 아름다운 그대에게 064 새로 생긴 숍 아이와 함께하는 멋진 하루 186 육아용품 고르기 의사가 만든 육아용품은 뭐가 다르지? 190 <맘&앙팡> 체험단 절충형 유모차 타고 가볍게 외출하자! 196 교구선택 가이드 입소문난 유럽 교구 써 봤더니! 202 돌잔치 가이드 30만원으로 해결하는 실용적인 돌 답례품 206 고수맘의 쇼핑 노하우 추석 선물, 왕중왕전
210 지랄발랄 하은맘의 불량육아 난 불량하고 그리고 행복하다! 스타 블로거인 하은맘의 블로그에는 비싼 교구, 학원은 가차 없이 까이고 온갖 독설로 가득하다. 돈이 아니라 엄마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아이를 키운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녀는 아이 스스로 책을 읽게끔 하는 것이 아이 인생에 엄마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말한다. 유쾌하고 불량하고 행복한 하은맘의 육아기.
214 여덟번 그림 전시한 아홉 살 휘모의 성장기 나는 오늘을 멋지게 살 거야 휘모는 한글을 몰라도 그림책을 보면서 이야기를 만든다. 또래 아이들이 학원에 다닐 때 휘모는 그림 전시를 열었다. 자연을 그리고 그림으로 꿈꾸는 아홉 살 휘모를 키우는 휘모 엄마는 아이에게 똑같은 일상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라고 말한다.
180 for baby dry skin 건조해서 잠 못 이루는 가을이라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더욱 심해지는 가려움증의 원인과 피부 건조를 막아주는 보습 제품을 소개한다. 가려움증으로 시작해 발진, 짓무름, 반점, 염증 등으로 증상이 악화되는 극건성 피부라면 유심히 살펴볼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