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닥 봄바람에 취하다
2006년 12월 크리스마스이브에 처음 만나 3년 조금 넘게 연애하던 우리 부부는 작년에 결혼했습니다. 만난 지 천 일 되던 날 뱃속에 ‘천일이’가 생겼고 이제 두어 달만 지나면 만나지요. 남편이 출장이 잦아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다 보니 때로는 외롭기도 하고 서운할 때도 있지만 하루에 한두 번은 꼭 통화하고, 뱃속 아기를 위해 음악을 듣거나 성경 구절을 읊다 보면 기나긴 하루도 금방 지나갑니다. 머지 않아 꽃향기 가득한 봄바람이 코끝을 간질이면 새로 생긴 가족까지 우리 세 사람이 모두 만나겠지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할 우리 가족을 축복해주세요.
임신 7개월 이지연 씨와의 미니 인터뷰
어느 산부인과에 다니나요? 대전 미즈 산부인과
분만은 어떻게 할 예정인가요? 자연분만
딸, 아들 중 원하는 성별은? 딸이면 좋겠는데 남편이 장남이라 아들도 좋아요.
배냇이름은 무엇인가요? 남편 만난 지 천 일 되었을 때 생긴 아기라 천일이
태교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음악을 듣거나 성경 읊으면서 손으로 쓰기
엄마가 되었음을 실감할 때는 언제인가요?
먹고, 자고, 일어나는 모든 움직임을 같이하는 듯한 느낌이 들 때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과일. 그중에서도 딸기
가장 관심 있는 브랜드는? 밍크뮤
출산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이 있다면? 피부 관리권
아기를 낳고 남편에게 가장 듣고 싶은 말은? 아기보다 당신이 더 예뻐. 
임신부 모델에 응모하세요
행복한 임신,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임신부를 찾습니다. 임신 7개월 이후 임신부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임신부는 최근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이름, 임신 주수, 연락처, 주소와 함께 이메일(mk8200@design.co.kr)로 보내주세요. 매달 한 분을 선정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아가방의 안전하고 휴대가 간편한 유럽형 펠로 유모차를 선물로 드립니다.
제품 관련 문의 02-547-1430 www.agab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