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공지 [호텔] 지친 여름 호텔에서 선물하는 휴식 2010.08.02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여름의 절정이자 막바지인 8월, 무더위로 지친 당신을 위해 호텔에서 세심하게 준비한 휴식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아이와 함께여도 푹 쉴 수 있는 알짜배기 패키지. 

  

(왼쪽)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넓은 거실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룸과 아이의 건강을 고려해 천연성분과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퓨얼리 데카던트’바 2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키즈카페 ‘테디베어 키즈테리아’ 2매를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28만9천원.
문의 02-6282-6282 www.jw-marriott.co.kr

(오른쪽) 세종호텔
지친 여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디럭스 룸과 스위트 룸 중 선택할 수 있고, 한 시간가량 에스테틱 관리와 조식이 포함된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드럼연주와 결합하여 15개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보여주는 ‘드럼캣 콘서트’ 초대권 2장도 포함된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24만5천~30만원.
문의 02-3705-9115
www.sejong.co.kr


special event
파크 하얏트 서울 ‘베이비시팅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은 많지 않다. 먹을거리, 숙박,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 그렇다면 부티크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의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눈여겨보자. 건강 이유식과 키즈밀, 베이비시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세 미만 아이를 동반하는 고객을 위해 고급 유아용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총주방장이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직접 준비하는 수제 이유식은 야채ㆍ치킨ㆍ쇠고기ㆍ과일 퓨레 등이 있으며 아이를 위한 홈메이드 파스타, 치즈 오믈렛, 쇠고기 치즈버거, 송아지 커틀렛,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등도 주문할 수 있다.

대형 양인형으로 꾸민 객실에는 아이가 입을 수 있는 깜찍한 티셔츠, 테디베어 모양의 쿠키가 선물로 준비돼 있으며 아름다운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아이와 목욕을 할 수 있도록 호주의 유기농 유아화장품 브랜드인 아로마 베이비 목욕용품 세트와 오리 모양의 물놀이 인형도 세심하게 준비했다. 무엇보다 이곳 서비스의 가장 큰 매력은 전문 베이비시터가 아이를 돌봐주는 베이비시팅 서비스. 아이를 맡기고 부부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외국인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 영어 베이비시팅도 가능하다. 일반 베이비시팅 서비스는 3만8천원, 영어 베이비시팅 서비스는 4만5천원이다. 각각 3시간 이후로는 시간당 6천원, 7천원의 추가 요금을 받는다.
문의 02-2016-1258~9
www.parkhyatt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