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앙팡> 스킨케어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맘&앙팡>에서는 엄마와 아이의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은 독자를 찾고 있습니다. 내 아이의 스킨케어를 위해 모은 제품 정보, 아이를 돌보며 터득한 스킨케어에 관한 지혜를 <맘&앙팡> 독자에게 나눠 주세요.
일시 2008년 8월 13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디자인하우스 사옥 1층 ‘모이소’ [오시는 길]
참가방법 이메일(momnenfant08@naver.com)로 <맘&앙팡> 웹아이디, 엄마의 이름과 연락처, 아이의 월령, 참여 이유를 적어 보내주세요.
신청마감 2008년 8월 10일
문의 <맘&앙팡> 편집부 02-2262-7260
<맘&앙팡> 스킨케어
체험단이란?
주변을 살펴보면 숨은 전문가들이 많지요? 임신 중 예민해진 피부로 고생하다 전문가 못지않은 피부 박사가 된 엄마, 연약한 아이에게 꼭 알맞은 제품을 고르기 위해 스킨케어 제품에 관한 정보라면 무엇이든 꿰고 있는 엄마, 스킨케어 제품을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니 어느새 주변 사람들로부터 스킨케어 컨설턴트라는 이야기를 듣는 엄마 등 스킨케어에 관심 있는 엄마라면 <맘&앙팡>의 체험단이 되어주세요.
임신부와 아이를 위한 여러 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제품의 특성은 어떤지, 실제 사용감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또, 지금까지 사용해 본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여러분의 현장감 있는 의견은 9월호 뷰티 특집 컬럼으로 꾸며집니다.
왁자지껄 스킨케어 체험단의 수다 한판
<맘&앙팡> 뷰티 테스터 모임은 다양한 뷰티 제품을 직접 써보고 소감을 얘기하는 즐거운 수다의 장입니다. 그동안 쌓아 온 해박한 뷰티 지식을 자랑하세요. 모임에 참가한 분들에게는 현장에서 미처 체험해보지 못한 제품을 가정에서 사용해볼 수 있도록 뷰티 체험 키트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