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주말, 오랜만에 아이 손 잡고 대학로로 나가 공연 한 편을 보는 것은 어떨까? 캐릭터 아동복 회사 컬리수가 대학로 김형곤 르메이에르홀에서 감성 체험극 <삐까뽀까 구출대작전>을 공연한다. <삐까뽀까 구출대작전>은 삐까뽀까성이 바이러스로 멸망의 위기에 처하자, 이를 막기 위해 지구를 찾으면서 시작된다. 신체 접촉만으로도 파괴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카인 바이러스로 인해 삐까뽀까인들의 전쟁이 시작되고, 팔라크 박사는 멸망을 막기 위해 자신의 수제자 두 명을 지구로 보낸다. 지구인이 만든 밀가루 인형을 통해 삐까뽀까성의 멸망 위기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아이의 시각에 맞춘 다양한 동물들과 볼거리가 등장하며, 공연이 끝난 후에는 공연에 등장한 애벌레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 시간도 있어 눈길을 끈다. 캐릭터 아동복 기업 컬리수와 아동극단 아름다운 세상이 공동 제작, 기획했다. 공연 예매 및 단체관람 신청은 유아동 포털사이트 세이키즈(www.saykids.co.kr)에서 가능하다.
* 기간 : 6월 2일(일)까지
* 장소 : 김형곤 르메이에르홀 (생후 24개월~만 7세 이하 | 성인 1만원, 유.아동 2만원)
* 문의 : 02-3215-0631
[삐까뽀까 구출대작전 엄마 무료 관람권]
전화로 예매하거나 현장에서 티켓 구입 시 쿠폰을 가져오세요. 엄마는 무료로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고,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사은품은 관람일 당일 현장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예약 필수)
- 사용기한 : 6월 22일(일)까지
- 문의 : 02-3215-0631